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3-06-02 22:35

  • 뉴스 > 읍면동뉴스

관촉로 코스모스길 조성에 ‘한마음’

취암동 4개 사회단체 연합

기사입력 2016-07-19 13:18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논산시 취암동(동장 박용규)은 19일 새벽 취암동 4개 사회단체 회원 100여명이 한자리에 모여 관촉로 코스모스길 조성행사를 가졌다.

 

 

 

이번 꽃길 조성은 시민의 산책로로 사랑받는 번영로~관촉로 가로변 구간을 코스모스길로 조성, 쾌적한 가로환경 제공은 물론 단체 간 화합을 도모하고자 마련했다.

 

 

박용규 동장과 취암동 직원들을 비롯해 주민자치위원회, 통장단, 새마을남·녀지도자 협의회원들은 새벽 6시부터 관촉로 가로변에 모여 제초작업과 코스모스 파종에 구슬땀을 흘렸다.

 

특히 평소 지역 발전과 자원봉사에 앞장서고 있는 4개 단체 회원들은 시종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상호간 단합을 다졌으며 앞으로도 살기 좋은 취암동 만들기에 한마음으로 노력해 나갈 것을 다짐했다.

 

박용규 취암동장은 “지역의 산뜻한 환경 조성에 사회단체에서 자발적으로 앞장서 매우 기쁘다“며 ”오는 10월경 가을정취가 물씬 묻어나는 코스모스길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논산시 취암동은 지난해 11월에는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기관ㆍ단체 회원과 자원봉사자 등 100여명이 참여해 대대적인 김치나눔 행사를 갖는 등 따뜻한 공동체 만들기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김혜순 (kiuminet@naver.com)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