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8-11 23:00

  • 뉴스 > 논산뉴스

관내 유관기관 방문...논산 발전위해 함께 협력할 것 강조

백성현 논산시장

기사입력 2022-07-04 21:04 수정 2022-07-04 21:30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백성현 논산시장이 4일 관내 9개 유관기관을 방문해 지역 현안 및 건의사항을 청취하고, 논산 지역의 발전을 위해 서로 협력해 나갈 것을 강조하며 소통 행보에 나섰다.


 



백성현 논산시장은 “지역의 어르신들을 가장 먼저 찾아 뵙고 인사를 드리는 것이 도리”라며 첫 번째 일정으로 대한노인회 논산시지회를 택했으며, 소통과 섬김으로 어르신들이 행복한 논산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이어 보훈회관, 논산세무서, 대전지방법원 논산지청, 대전지방검찰청 논산지청, 논산경찰서, 논산소방서, 논산문화원, 논산계룡교육지원청 등을 차례로 방문하고, 취임에 따른 인사와 함께 그간 적극적으로 시정에 협조해주심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또한, 기관 간 유기적인 협조체계를 구축해 각종 시정현안 사항을 공유하고, 상생발전을 위한 시정운영에 힘쓸 것을 약속했다.


 




백성현 논산시장은 “민선 8기 시정 슬로건인 ‘논산을 새롭게, 시민을 행복하게’를 실현하기 위해서는 각 기관과의 소통과 협조가 필수적”이라며 “시민 행복이라는 하나의 목표를 위해 계속해서 적극적인 협조와 힘을 보태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백 시장은 빠른 시일 내 읍·면·동 순방 일정을 추진하여 지역주민의 의견을 수렴하는 등 현장에서 시민의 목소리를 듣고, 시정에 반영하는 세심한 행정을 구현하기 위한 민선8기 시정 행보에 본격적으로 나설 예정이다.


 









 

김혜순 (kiuminet@naver.com)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