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3-01-27 21:38

  • 인사이드 > 영화문화산책

연산문화창고 공연 진행

논산문화관광재단

기사입력 2022-10-05 21:38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논산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지진호)이 오는 10월 9일 일요일 오후 4시에 연산문화창고 야외공연장에서 해설이 있는 뮤지컬 갈라쇼 <뮤지컬 갤러리 For 연산>을 진행한다.


논산문화관광재단이 10월 1일부터 연산문화창고를 위탁·운영하게 됨에 따라 기획한 첫 공연인 <뮤지컬 갤러리 For 연산>은 렌트, 맘마미아, 위대한 쇼맨, 명성황후, 영웅, 레미제라블 등 명품 뮤지컬 속 하이라이트 곡의 갈라쇼로 정영주, 김성민, 박근영, 이은률, 김류하 등 유명 뮤지컬 배우들과 ‘뮤지컬 수 컴퍼니’의 단원들이 앙상블로 참여한다.


작품 내용과 제작 배경, 감상 포인트 등 작품해설과 함께 하이라이트 장면 속 노래, 춤, 연기까지 축약된 뮤지컬의 향연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번 공연은 야외무대 공연으로써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정영주 배우가 사회를 맡아 진행하며, 마치 갤러리에서 큐레이터의 해설을 들으며 그림을 감상하는 시간과 같은 아름다운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논산문화관광재단 지진호 대표이사는“재단이 연산문화창고를 위탁 운영하며 진행하는 첫 기획공연인 만큼 준비에 심혈을 기울였다”며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혜순 (kiuminet@naver.com)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